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앤드웍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의 운전자연결서비스 이용조건 및 요금에 관한 사항과 그 밖의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변경)
제3조 (용어의 정의)
제4조 (신의성실의 의무)
제5조 (명시되지 않은 사항 등의 적용)

제 2 장 이용계약

제6조 (계약의 성립)
제7조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8조 (서비스 등록 및 이용)
계약자가 “서비스등록”시 회사는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장치를 완비합니다.
제9조 (양도 및 증여)
제10조 (계약의 해지)
제10-1조 (회사 휴폐업시의 고지 의무)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11조 (제공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스티커”를 통한 운전자 연결 서비스 입니다.
제12조 (일시 이용중단)
제13조 (이용제한)

제 4 장 이용요금 및 이용자보호

제14조 (이용요금)
제15조 (요금의 환불)
제16조 (이용자 보호위원회)
제17조 (이용자정보 보호 대책 등)
제18조 (이용자 불만처리 절차 및 처리기간)
제19조 (서비스 불가능시 대책)
천재지변, 통신장애 기타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함을 고지하고, 미리 이러한 사태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사전 고지합니다.
제20조 (보증보험 가입)
제21조 (손해배상)
이용 도중 발생한 계약자의 피해에 관하여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피해를 입은 계약자와 상호 협의하여 보상 처리 합니다.

제 5 장 선불통화권

제22조 (발행총액)
제23조 (이용방법)
제24조 (과금단위 및 유효기간)
선불통화권의 과금 단위와 유효기간은 1년을 기준으로 하되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장애시 연락처)
장애시에는 별표3의 고객서비스센터의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조치받을 수 있습니다.
제26조 (제한사항 및 이의고지방법)
부칙

1. 본 약정은 2009. 4. 9일자로 효력발생한다.
2. 본 약정은 2010. 3. 1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3. 본 약정은 2010. 4. 28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4. 본 약정은 2010. 8. 6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5. 본 약정은 2010. 12. 21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6. 본 약정은 2013. 8. 16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7. 본 약정은 2014. 1. 1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8. 본 약정은 2018. 9. 19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2018. 9. 12

주식회사 앤드웍스

 

 

별표 1. 요금

구분 이용 가격 (기본형) 비고
소비자 구매가 [일반번호]
1) 선불통화권: 8,800원(VAT포함)/년
[080수신자부담번호]
1) 선불통화권: 12,100원(VAT포함)/년
- 배송비는 고객부담
- 정기과금은 년간사용료 수준에 맞춰 별도의 약관개정없이 금액과 기간을 정할 수 있음

* 개인구매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privacyc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 별도)
* 단체, 기업 구매는 담당자 문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el : 02-782-4244)
* 별도의 기능 혹은 디자인이 추가된 경우는 가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별표 2. 민원유형 별 처리절차 및 기간

불만 또는 문의사항 처리 또는 해결방안 처리 시간
스티커 주문 배송 지연 불만 지연 원인 확인 후 안내 or 재발송 7일 이내
스티커 분실 문의 재구매 안내 문의 즉시 안내
차량 교체로 인한 스티커 재사용 선 부착 차량의 스티커를 탈착하여 신규 차량에 재 사용 안내 문의 즉시 안내
스티커 등록 접속 지연 시스템 상태 확인 후 상담원 직접 인증 처리 문의 즉시 안내
스티커 등록 인증 오류 차량번호 중복으로 인한 인증 오류 시
상담원 직접 인증 처리
문의 즉시 안내
시스템 오류로 인한 운전자 호출 실패, 그로 인한 분쟁 스티커를 운전자 앞 유리에 부착한 경우에 한하여, 시스템 오류로 인한 운전자 호출 실패 시 피해 보상 조건에 해당하며 호출자의 호출 증빙 확인 후 차량 견인비용 보상 안내 및 처리 문의 즉시 안내 /
7일 이내 처리
서비스 이용정지 계약자는 개인 사유로 일정기간 서비스 이용정지 희망 시 차 유리에서 스티커를 제거한 후 이용정지 할 수 있으나 사용 기간 1년은 불변 임 문의 즉시 안내
서비스 해지 당사의 원인으로 발생한 서비스 정지 및 고객의 손해, 분쟁 발생 시 제15조(요금의 환불)에 의거 처리 7일 이내

 

별표 3. 이용자 보호기구 및 조직도


◈ 이용자 보호기구 운영계획

직책 내용 비고
이용자 보호 위원장 대표이사의 권한의 고객 서비스 책임자 최종 의사결정권자
CS기획팀장 중요사안의 실무 책임자
→ 대 고객 손해 배상 등 실무 진행업무 수행
비상 시 전담 책임
고객서비스 전담반 고객 불만 해결을 위한 실무 담당업무 수행
→ 시스템 오류 등 기술적 사항 전담
비상 시 전담 요원
고객서비스센터 고객과의 접점에서 상담 및 편의제공 실무 수행
→ 고객 불만 접수 후 즉시 응대
정규 근무시간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