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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고객센터 >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앤드웍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의 운전자연결서비스 이용조건 및 요금에 관한 사항과 그 밖의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변경)
  • 회사는 본 약관을 사전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앤드웍스의 운전자연결서비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rivacycall.co.kr)에 공지하고 7일 후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상번호를 이용한 부재중 운전자 전화연결서비스"를 말합니다
  • ② “스티커”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티커 또는 카드 형태의 상품을 말하며, 차량에 거치하여 운전자호출이 필요한 자가 볼 수 있도록 게시한 것을 말합니다.
  • ③ “계약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소정의 대가를 지불하고 신청한 자 또는 결제 된 “스티커”를 소지한 자를 말합니다. 대가의 지불이 제3자에 의한 경우도 “계약자”로 인정됩니다.
  • ④ “선불서비스”라 함은 “서비스”의 이용 조건을 말하며 최초 구매 시 일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한도액 한정 서비스를 말합니다.
  • ⑤ “인증번호”라 함은 “서비스”의 이용 등록을 위한 구별장치로써 “스티커”에 고유의 “9자리 숫자”가 있으며 “서비스 등록” 시 사용 됩니다.
  • ⑥ “서비스 등록”이라 함은 “스티커”에 명시된 “인증번호”를 통해 차량번호와 휴대폰번호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⑦ “등록자”라 함은 “스티커”를 소지한자로서 “인증번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 ⑧ “해지”라 함은 계약자가 서비스 잔여 기간과 상관없이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에서 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겠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제4조 (신의성실의 의무)
  • 회사와 계약자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 약관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5조 (명시되지 않은 사항 등의 적용)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규정 및 이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제6조 (계약의 성립)
  • 계약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스티커”를 “서비스 구매”함과 동시에 계약이 성립됩니다. 단 제3자가 이용요금을 지불하기로 약정된 경우는 사용자가 “서비스등록”을 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
제7조 (계약당사자의 의무)
  • ① 회사는 서비스를 계속적, 안정적으로 제공하여야 하며 서비스 제공설비의 장애가 발생하거나 소실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여야 합니다.
  • ② 계약자는 “스티커”를 구매 또는 수령 시 “서비스” 유효 기간을 확인해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전에 연장구매를 하거나 “서비스”이용 중지 시 “스티커”를 차량에서 제거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계약자가 “서비스 등록”과 함께 이용하는 “서비스”를 해당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어야 하며, 회사가 파산 및 기타 이유로 이를 보장해 주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회사는 보장 금액에 대해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제8조 (서비스 등록 및 이용)
계약자가 “서비스등록”시 회사는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장치를 완비합니다.
제9조 (양도 및 증여)
  • ① 계약자는 회사와 체결한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계약 후 서비스 이용권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있습니다.
  • ② “스티커”를 양도, 증여받은 자는 정보수정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유효 기간에 한 하며 기간 만료 시 재구매 후 연장 하여야 합니다.
제10조 (계약의 해지)
  • ① 계약자는 “스티커”의 “서비스 등록” 후 사용 기간이 지난 경우 계약이 자동 해지 됩니다.
  • ② 계약자의 “서비스 등록” 후 중도해지 시에는 요금이 반환되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계약자가 “스티커”를 약관에 준하지 않게 사용 또는 남용할 시 계약 해지할 수 있으며 요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10-1조 (회사 휴폐업시의 고지 의무)
  • 회사는 사업의 휴지 또는 폐지시에 예정일 30일 전까지 이용자에게 그 사항을 안내할 의무를 가집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11조 (제공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스티커”를 통한 운전자 연결 서비스 입니다.
제12조 (일시 이용중단)
  • ① 회사는 일시적 이용 중단(서버증설, 이용자 폭주 등)상황에서 계약자에 문자 메시지로 알릴 수 있습니다.
  • ② 계약자는 “스티커”를 차량 안에 부착하지 않음으로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이용제한)
  • ① 2010.12.14 본항 삭제
  • ② 회사는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본 서비스의 본래 목적에 부합할 수 있는 정도로 통화시간을 제한할 수 있고, 동일인과의 악의적인 반복통화가 있을 시에는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를 강제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전기통신설비의 장애, 통화의 폭주, 천지재변 등으로 인하여 소통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회사는 이용제한 사실을 계약자에게 통지하거나 별도로 공시합니다.

제 4 장 이용요금 및 이용자보호

제14조 (이용요금)
  • ① 회사의 “스티커”는 유료이고 유효기간 및 결제방식은 홈페이지(www.privacycall.co.kr)에 안내됩니다. 정기과금인 경우 가격의 인상이 있으면 이용자에게 별도 고지하여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② 개인이 구매한 경우는 유효기간의 기산점은 등록시점입니다.
  • ③ 단체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시점에서부터 1년을 기준으로 하되 별도의 약정에 의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요금의 환불)
  • ① 서비스의 통신장애로 인해 당초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유료 지불한 이용자에게 월할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② 회사가 서비스기간 도중에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전항과 같이 환불합니다.
  • ③ 이용자의 일방적인 의사에 따른 해지의 경우에 남은 기간의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16조 (이용자 보호위원회)
  • ① 회사는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별표3과 같이 전담직원 1명을 둔 이용자 보호기구를 설치합니다.
  • ② 호출자가 본 서비스를 통해 상당한 호출의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연락을 받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 및 호출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의 실제 연락번호를 호출자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단 상당한 노력은 통화 및 호출기록을 통해 입증되어야 합니다.
제17조 (이용자정보 보호 대책 등)
  • ① 이용자 보호위원회는 이용자의 신상정보, 통화기록 등에 대하여 이용 당사자 외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국가기관의 협조요청에 의한 경우에는 응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자의 정보를 당사의 상품에 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③ 이용자가 유료로 구입하지 아니하고 후원자로부터 무상으로 본 서비스 스티커를 받아 사용 등록한 경우에도 이용자가 서비스 사용을 위해 등록한 고객정보를 해당 후원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18조 (이용자 불만처리 절차 및 처리기간)
  • ① 장애 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별표2’와 같이 처리 또는 해결하여 드립니다.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 불만 사항 처리 결과를 고객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서비스 불가능시 대책)
천재지변, 통신장애 기타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함을 고지하고, 미리 이러한 사태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사전 고지합니다.
제20조 (보증보험 가입)
  • ① 회사는 파산 또는 그에 상응하는 조건 하에서 이용자의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관련법에 의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본 약관발효일 현재 회사는 3천만원의 보증보험에 가입해 있습니다.
  • ② 대량구매를 하는 사업자가 있는 경우 회사는 해당사업자를 피보험자로 하는 추가적인 별도의 보증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손해배상)
이용 도중 발생한 계약자의 피해에 관하여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피해를 입은 계약자와 상호 협의하여 보상 처리 합니다.

제 5 장 선불통화권

제22조 (발행총액)
  • ① 선불통화권의 발행총액은 보증보험의 범위 내에서 발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만약 발행총액이 이를 초과하게 될 것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보증보험액을 그에 맞게 사전 증액합니다.
제23조 (이용방법)
  • ① 등록전화번호에 계약자의 고유번호와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스티커를 차량에 부착함으로써 사용기간 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② 선불통화권을 발행받은 이용자는 제15조에 해당하는 경우에 규정에 따라 잔액을 환불받습니다.
제24조 (과금단위 및 유효기간)
선불통화권의 과금 단위와 유효기간은 1년을 기준으로 하되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장애시 연락처)
장애시에는 별표3의 고객서비스센터의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조치받을 수 있습니다.
제26조 (제한사항 및 이의고지방법)
  •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별표3의 고객서비스센터 혹은 본 서비스의 홈페이지에 게시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본 약정은 2009. 4. 9일자로 효력발생한다.
2. 본 약정은 2010. 3. 1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3. 본 약정은 2010. 4. 28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4. 본 약정은 2010. 8. 6일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5. 본 약정은 2010. 12. 21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6. 본 약정은 2013. 8. 16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7. 본 약정은 2014. 1. 1자로 개정 효력발생한다.

 

2014. 1. 1

주식회사 앤드웍스

 

 

별표 1. 요금

구분 이용 가격 (기본형) 비고
소비자 구매가 [일반번호]
1) 선불통화권: 8,800원(VAT포함)/년
[080수신자부담번호]
1) 선불통화권: 12,100원(VAT포함)/년
- 배송비는 고객부담
- 정기과금은 년간사용료 수준에 맞춰 별도의 약관개정없이 금액과 기간을 정할 수 있음

* 개인구매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privacyc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 별도)
* 단체, 기업 구매는 담당자 문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el : 02-782-4244)
* 별도의 기능 혹은 디자인이 추가된 경우는 가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별표 2. 민원유형 별 처리절차 및 기간

불만 또는 문의사항 처리 또는 해결방안 처리 시간
스티커 주문 배송 지연 불만 지연 원인 확인 후 안내 or 재발송 7일 이내
스티커 분실 문의 재구매 안내 문의 즉시 안내
차량 교체로 인한 스티커 재사용 선 부착 차량의 스티커를 탈착하여 신규 차량에 재 사용 안내 문의 즉시 안내
스티커 등록 접속 지연 시스템 상태 확인 후 상담원 직접 인증 처리 문의 즉시 안내
스티커 등록 인증 오류 차량번호 중복으로 인한 인증 오류 시
상담원 직접 인증 처리
문의 즉시 안내
시스템 오류로 인한 운전자 호출 실패, 그로 인한 분쟁 스티커를 운전자 앞 유리에 부착한 경우에 한하여, 시스템 오류로 인한 운전자 호출 실패 시 피해 보상 조건에 해당하며 호출자의 호출 증빙 확인 후 차량 견인비용 보상 안내 및 처리 문의 즉시 안내 /
7일 이내 처리
서비스 이용정지 계약자는 개인 사유로 일정기간 서비스 이용정지 희망 시 차 유리에서 스티커를 제거한 후 이용정지 할 수 있으나 사용 기간 1년은 불변 임 문의 즉시 안내
서비스 해지 당사의 원인으로 발생한 서비스 정지 및 고객의 손해, 분쟁 발생 시 제15조(요금의 환불)에 의거 처리 7일 이내

 

별표 3. 이용자 보호기구 및 조직도

 


◈ 이용자 보호기구 운영계획

직책 내용 비고
이용자 보호 위원장 대표이사의 권한의 고객 서비스 책임자 최종 의사결정권자
CS기획팀장 중요사안의 실무 책임자
→ 대 고객 손해 배상 등 실무 진행업무 수행
비상 시 전담 책임
고객서비스 전담반 고객 불만 해결을 위한 실무 담당업무 수행
→ 시스템 오류 등 기술적 사항 전담
비상 시 전담 요원
고객서비스센터 고객과의 접점에서 상담 및 편의제공 실무 수행
→ 고객 불만 접수 후 즉시 응대
정규 근무시간 대기